초등학교 5학년 딸 파자마파티 어떤걸 준비해야하나요

초등학교 5학년 딸아이가 크리스마스 이브날 파자마파티를 하고 싶어합니다. 

한국 친구들 3명 정도가 올 것 같아요.

집에서 하는 첫 파자마 파티라 딸이 은근 기대하고 있어서 제가 마음이 급합니다. 저도 처음 준비해보는 파자마파티인데 도대체 뭘 준비해야할까요? 꼭 준비해야하는 것, 음악이나 음식... 집은 어떻게 꾸며야할까요? 비용 절감하면서 만족할 수 있는 파티가 될 수 있도록 조언 부탁드립니다. 




young.2021.12.03.조회수 871회

댓글목록

profile_image

girl님의 댓글

girl 작성일

파자마파티 한 번 시작하면 아이들이 끊기 힘들지요 ㅎㅎㅎ 그만큼 아이들에게는 소중한 시간인 것 같아요.
저희 아이들은 이제 다 커서 자기들이 알아서 준비하는데요, 일단 예쁜 파자마부터 준비하시고 ㅎㅎㅎ 아이들이 모여서 건전하게 놀 수 있도록 보드게임은 준비해주시면 좋더라구요.
음악은 두말할 것 없이 BTS 음악으로 준비해주시면 좋아할거에요. ㅎㅎㅎ
그리고 크리스마스니까 트리가 필요하겠죠. 트리는 작아도 되는데 단, 화려하게 꾸며주세요. 달러샵에서 싸고 다양하게 살 수 있어요. 아이의 사진을 트리에 달아주셔도 좋아해요.
그리고 풍선. 다양한 색깔 특히 여자 아이라면 파스텔톤의 풍선으로 꾸며주셔도 좋을듯
마지막으로 맛있는 음식!!!! 파자마파티에는 뭐니뭐니해도 맛있는 음식이 필수이죠. 요리에 자신이 있다면 여러 음식들도 좋겠지만 사실 아이들은 자기들이 모였다는게 중요해서 피자만 준비해줘도 좋아하긴 해요^^ 저는 미리 어떤게 먹고 싶은지 물어봐서 한 가지만이라도 꼭 제가 만들어주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