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LA 한인타운에 상견례할 수 있는 조용한 식당 추천해주세요.
제가 같이 모임하던 분들과 작별하면서 작은 선물을 드리고 싶은데요. 10불정도 금액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인원이 25-30명은 되다보니... 10불 선에서 선물할만한게 뭐가 있을까요
이번에 한국에 오랜만에 가요. 간김에 쇼핑도 왕창 할 것 같은데 해외에서 써도 fee 따로 안붙는 크레딧 카드 어떤게 있을까요?
한국 스타벅스는 매장에서 커피 마실 때 '오늘의 커피'로 리필이 되잖아요.미국 스타벅스도 리필이 되나요?
뉴저지에 잠깐 와있습니다. 식사를 한식으로 먹고 싶은데요, 특히 아침이요...아침을 먹을 수 있는 한식당 추천해주세요!!!
오래된 충전기를 콘센트에 연결하는데 엄지손가락으로 따끔한 나서 충전기를 놨습니다. 그 이후부터 지금까지 엄지손가락이 따끔따끔 거리는데 감전된것일까요?
여름에 한국에 다녀오려고 합니다.저는 여행사 통해서 샀었는데 친구가 공홈에서 사는게 더 싸다고 얘기하더라구요.저는 공홈에서 사면 비쌀거라고만 생각했네요.다른 분들은 보통 비행기표를 어디서 사시는지 궁금합니다.
목이 너무 아픕니다. 자가 키트로 검사했더니 양성이라 지금 집에만 있긴한데 목이 너무 아파서 침을 삼킬 때도 아프네요.열이나 근육통도 없는데 인후통이 너무 심하네요.증상이 나타난지 4일째인데 언제쯤 인후통이 사라질까요.ㅠㅠ
다음주에 한국에 들어가요.달러를 좀 가져가는데 명동환전소가 잘 해준다고 여기 저기서 들었는데 어디에 있는건지요...그리고 환전할 때 매매기준율, 현금살 때, 현금팔 때 어떤 기준인건가요?
한국어책 어디서 사시는지 궁금해요. 해외배송 시키자니 배송비가 후덜덜하고 주변에보니 한국어책으로 읽으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다들 어디서 사시는지요...
3월 초에 저와 아기가 오랜만에 한국에 갑니다.아기 태어나고 친정부모님을 한 번도 못보기도 했고, 집에 행사가 있기도 해서 겸사 겸사 가는데요.비행기는 아시아나 항공입니다.걱정은 아이가 마스크를 안쓰거든요. 비행기 안에서 아이가 마스크 안쓰면 엄격하게 통제하는지 아직 어려서 봐주는지 궁금합니다.미국은 마스크 안쓰고 다니는데 한국은 저희 부모님도 보니 외출할 때 여전히 마스크 쓰고 나가시는데 좀 걱정이 되네요.
한국에서 제가 카드를 지갑에 넣어서 그대로 갖고 왔는데이 카드로 한국에서 결제해야하는게 있어서 한국으로 보내야 하는데....ㅠㅠ 이걸 국제우편으로 보내도 괜찮을까요......?
러그 지금 한 4년쓴 것 같은데요. 집에서 빨 수 있는게 아니다보니 세탁한적이 없어요. 4년이면 교체할 때인가싶은데 남편은 더 써야한다고 하네요. 저는 한번 교체해야지 생각해서 그런지 계속 찜찜해서 하루라도 빨리 바꾸고싶네요. 다들 얼마만에 교체하시나요? 참고로 고가의 러그는 아닙니다^^;
뉴욕주에서 타주로 이사해야합니다. 짐이 많고 둘 다 직장인이라 짐을 쌀 시간이 없네요. 뉴욕에도 한국처럼 포장이사하는 업체가 있을까요?
10학년 아들 옷은 뭘 사주나요? 딸 아이는 자기가 사고 싶은게 늘 있어서 직접 사는데 아들은 옷을 고르라고해도 안하고 필요없다하고 본인은 괜찮다하는데 제가 안괜찮아서요... 보통 10학년 남학생 옷은 어떤거로 사시는지 궁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