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여행비자로 가는거여서 돈을 받고 공연을 하는거 자체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원이나 길거리에서 버스킹 하려면 허가를 받아야된다고 알고있는데 그게 여행객한테도 적용 되는지도요.. 시끄럽게 마이크랑 엠프를 쓰고 공연하는게 안된다면 그냥 공원에서 마이크 없이 기타치면서는 버스킹할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J1 끝나면 1달의 grace period 가 있잖아요,1-2주쯤 됐을 때 캐나다로 5일 정도 여행 갔다가ESTA 로 입국해서 90일 체류해도 되나요?리턴 티켓을 미리 구매해놓는게 좋다고 들었는데,90일 이면 maximum 이라 괜찮을지 걱정되어 글 남깁니다.
미국에서 현금 만불 이상 들고 한국으로 출국해서 다신 안들어올건데요 혹시 어디에다가 신고를 해야 하는건가요.. 미국에서 어렸을때 와서 25년 이상을 살아서 한번도 해외로 나가본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런걸 잘 몰라서요 뭐 세관에 신고하라는데 정확하게 알려주실분 계시나요? 그리고 제가 웬만하면 한국에 은행 계좌를 개설 하고 싶은데 제가 신분이 없어서 혹시 여기서 한국 나가기 전에 한국 은행 계좌를 개설할 방법이 있을까요? 이번에 너무 불안하고 답답해서 아예 한국으로 나가려고 하는데 …
Vapers love Aroma King Dark Knight 10k for its impressive 10000 puffs, rich flavour range, and smooth performance. It’s user-friendly, stylish, and perfect for both beginners and experienced vapers. With long-lasting battery life and satisfying clouds, it’s be…
미국의 중서부 캔사스 시티에서 동부 워싱턴 디씨에 이르는 절반지역이 첫 겨울 눈폭풍, 폭설에 파묻히고 북극한파에 얼어붙어 거의 움직이기 힘든 지경인데미국 눈폭풍이 오기전에 준비해 놓으면 좋을 팁들이 있을까요?
요즘 이사철이라 새로운 집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퀸즈의 우드사이드, 잭슨하이츠, 루즈벨트역이랑 가까운 엘머스트 쪽 요즘 치안 어떤 편인가요?
뉴욕시티에서 집을 사는 것은 전혀 불가능해요, 일단 너무 비싸고 요구 사항이 너무 까다로워서요. 하지만 뉴저지에서는 집을 살 수 있을듯합니다. 저는 버겐 카운티에서 뉴욕과 그리 멀지 않은, 가격도 적당하고 포텐이이 큰 집들을 확인해봤어요. 훨씬 더 넓고, 마당도 있고, 자산도 쌓을 수 있고요. 출퇴근 시간은 중간 정도고, 제 여자친구가 브루클린에 약 한 시간 정도 걸려서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여친은 뉴욕에서 사는 걸 좋아하고, 맨해튼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점을 좋아해요. 분위…
제가 센트럴파크 동쪽으로 아침마다 대략 7주동안 출근을 해야하는데,뉴욕은 여행말고는 처음이라, 어디서 방을 구해야 효율이 좋을지 궁금합니다.뉴욕은 민박은 불법으로 알고있어요.에어비앤비말고 다른 옵션이 있을까요?퀸즈 아스토리아가 맨하튼밖에서는 제일 교통이 편리해보이는데,추천 및 조언 부탁드립니다.
올해 졸업을 앞두고 벌써 지원을 500개 이상 했습니다.몇군데는 연락이 왔는데 진행하다가 고스트되고 인터뷰 보자고 한곳은 한 군데도 없어요.저는 UI 디자이너인데 정말 앞이 캄캄합니다.작년 선배들은 안그랬다는데 저만 그런가요 ㅠㅠ어떻게 하면 미국에서 취업을 할 수 있을까요?
간단히 이야기 하면저는 1099로 건축회사에 입사해서6천불을 받고베네핏으로는 점심, 트럭제공,보험,기름값 지원 받고 일하고 있구요근무시간은 8 am~7pm 월요일~토요일 근무 입니다.주로 현장관리 이고 세일즈가 성사되면 인센티브로 15% 를 받고 있구요,근데 이 회사가 컨트랙 라이센스가 없어서 다른사람걸 빌려쓰고 있었고제가 들어오면서 2개의 라이센스를 따서 제 이름과 회사 이름으로 올려놓고 있습니다.주로 일은 제가 다 하구요, 세일즈도 다 하고사장님은 제가 들어온후 모든…
뉴스나 매체를 통해서 보면 미국내 총기문제는 심각한거 같은데 실제 체감하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얼마나 심각하고 어떻게 자신을 지키기 위해 안전을 위해 알아두어야 하는 팁이 있을까요?
Opt때 잡오퍼를 못받아서 봉사로 돈 안받아서라도 일하는 사람이 있거나 돌아가는 사람이 많던데...전자를 할 바에는 인기없는 주를 가서 돈 버는게 낫지않나요? 아니면 그런곳도 다 취업 안되는 걸까요... 듣기로는 인기없는주는 취업 된다는 소리를 듣기도해서 궁금해져서 글 올려봅니다..진짜 심각하게 치안 안 좋은 곳 말고 그냥 인구가 적은 곳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저는 회사 중간관리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최근 저희 팀에서 있었던 문제에 대해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저희 팀장님은 본인의 주관이 매우 뚜렷하고, 한 번 이해한 것은 틀리든 맞든 잘 바꾸지 않는 성향이 있습니다. 또한, 업무를 이해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며 감정 조절이 어려운 특징이 있습니다. 가끔 특정 단어나 표현에 집착해 전체적인 맥락을 보지 않는 경향도 있습니다.사실 이런 일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팀장님의 이해력 부족과 감정 조절 문제로 인해 의사소통이 매우 어렵고…
지금 다들 뭐 하고 있어? 시간 진짜 빨리 가는 거 같지 않냐? 지난주엔 여름 같았는데
여러분 안녕하세요! 혹시 좋아하는 한국 아이돌이 누구인가요? 요즘 K-POP에 관심이 생겼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추천 좀 부탁드려요!